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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이츠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갈수록 그 수요가 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그로 인해 생겨나는 문제들도 많습니다. 특히나 배달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된다거나 맛의 변질 혹은 메뉴판의 이미지와 배달된 음식의 상태가 너무 다를 경우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럴 경우 쿠팡 이츠 고객 센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쿠팡 이츠 고객 센터 전화해야 하는 이유
보통 음식에 문제가 생겼다면 해당 음식 매장에 전화를 거시는 경우가 대 부분이지만 저는 아래와 같은 이유 때문에 쿠팡 이츠 배달 문제가 생겼을 경우 쿠팡 이츠 고객 센터로 연락을 합니다.
- 1.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의 경우 매장 소속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의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선 해당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를 찾아 다시 연락해서 문의를 하는 과정 등 절차가 복잡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 2. 그리고 사람인 이상 불만을 제기하는 과정이 길어지다 보면 언성이 높아지는 등 불필요하게 서로의 감정만 상할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럴 땐 간단히 쿠팡이츠 고객 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해당 상담원이 배달에 관련된 문제 제기를 접수하여 신속히 해당 매장과의 중재 및 해결을 해줍니다. 그렇기에 배달 음식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생기셨다면 해당 매장보다는 쿠팡 이츠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쿠팡이츠 고객 센터 전화번호
쿠팡 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 - 9827이며 연중무휴입니다.
단 상담원 운영시간은 11:00 ~ 24: 00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
▼ 같이 보시면 유용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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