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초간단 정리

by 파랑닭 2021. 8. 10.
반응형

자주 이용하시는 SNS의 경우에는 자동 로그인이나 비밀번호 기억하기 등으로 매번 로그인할 때마다 개인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서 편리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 장점이 때로는 단점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종종 로그인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인스타 비밀번호 찾는 법 정리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보통 인스타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선 페이스북 계정을 알아야하는데 요즘 페이스북을 자주 사용하지 않기에 둘 다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인스타 비번을 찾기 위해선 인스타그램을 가입하실 때 기록하셨던 이메일, 이름, 전화번호 중 하나만 알고 계시다면 쉽게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가능합니다.

 

아래 첨부한 사진처럼 인스타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라는 텍스트를 선택 한 뒤 인스타그램에 가입하셨던 개인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는 메뉴로 들어갑니다.

인스타 비밀번호 인증 방법1인스타 인증번호 설명 2

 

인스타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로그인이 가능한 링크를 보내줍니다. 

 

만약 전화번호를 입력하셨다면 해당 번호로 6자리 숫자의 인증번호가 기록된 문자가 전송됩니다. 해당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인스타그램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비번 찾기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 관련 유용한 정보 알아보기

 

인스타 알림끄기 간단정리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면 팔로워가 생기거나 게시글에 좋아요가 눌려질 때마다 울리는 알림이 반가울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씩 그 수가 늘어나면 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 때에 계속

dwarf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