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가격은 얼마?

by 파랑닭 2021. 8. 9.
반응형

블루클럽이 처음 문을 연지 벌써 20년 이상이 지났습니다. 블루클럽은 인터넷 초기에 후기 관련 유머글 등으로 인하여 많은 악명으로 유명했지만 현재 블루클럽의 이미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인해서 그때와는 많이 달라졌다는 걸 느낍니다. 이 포스팅에서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1. 블루클럽 가격
  • 2.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휴무일
  • 3. 블루클럽 마일리지 꼭 챙기세요

 

1. 블루클럽 가격

평균적으로 블루클럽의 기본 컷트 가격은 8000원~9000원 사이입니다. 그리고 디자인 컷의 가격은 10,000 원에서 12,000원 사이의 가격입니다.

 

디자인 커트란 기본적으로 사람의 얼굴형 등에 따라서 같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더라도 개인에게 어울리도록 시술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에 평균적으로 기본 커트보다 요금이 조금 더 비쌉니다. 

 

물론 지점마다 가격차이가 있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을 통해 블루클럽 지점별 가격을 확인 해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터넷에서 블루클럽 가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사진 처럼 포털 사이트에서 블루클럽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현재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블루클럽의 위치를 아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방문하실 블루 클럽 지점을 검색하시면 가격표가 올라와 있습니다. 간혹 정보가 기입되지 않은 곳도 있으니 직접 확인 바랍니다.

 

블루클럽 염색 가격

블루클럽 새치염색 가격은 평균적으로 25,000원가량입니다. 물론 지점마다 요금 차이가 있으며 기본 새치커버 색이 아닌 다양한 컬러 염색은 추가 요금이 존재합니다.

 

블루클럽 파마 가격

블루클럽 파마 가격은 평균적으로 30,000원 정도이며 블루클럽 지점마다 차이가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2.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휴무일

블루클럽의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아마도 직장인들의 퇴근 후 이발을 배려해서 조금 늦게까지 영업을 합니다. 

 

그리고 블루클럽 휴무일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연중무휴를 추구하나 당연히 지점별로 차이가 존재하며 매주 화요일에 쉬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블루클럽 마일리지

남자분들의 특징은 맛집이나 혹은 자주 찾는 가게의 경우 한번 가기 시작하면 별 일이 없는 이상 꾸준히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블루클럽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블루클럽에서 9,000 원 이상의 메뉴를 신청하시게 되면 마일리지 1회 적립이 됩니다. 지점과 상관없이 10회 적립을 하게된 블루클럽 지점에서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사은품의 종류는 헤어 관련 제품으로써 지점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요금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