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과 비용 총정리

by 파랑닭 2021. 10. 20.
반응형

농협 보안카드를 분실하셨거나 오염이 되어서 못쓰게 되셨다면 재발급을 받으셔야 하는데 이 포스팅을 통해서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과 비용이 얼마쯤 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1. 보안카드를 분실하셨을 시 가장 먼저 분실 신고부터
  • 2.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
  • 3. 보안카드 재발급 비용

 

1. 보안카드 분실 신고

우선 보안카드를 확실히 분실하셨다면 최대한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시는게 혹시나 좋지 못한 경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분실 신고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농협 고객센터 홈페이지

농협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삼선 메뉴를 선택하신 후 고객센터란에서 사고/ 분실 항목을 찾아가시면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홈페이지 메인화면
농협 홈페이지 분실 신고 메뉴 위치

2. 농협 고객센터 ARS 1644 - 4000

3, 농협 스마트폰 앱으로 신고

 

ARS의 경우 영업시간이 존재하지만 분실신고의 경우에는 24시간 운영이니 언제라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

만약 보안카드를 분실하셨거나 비밀번호 입력 오류 등으로 사용 제한이 걸리셨다면 불가피하게 영업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전화 등으로는 해결하실 수가 없습니다. 

 

2-1 영업점 방문 시 준비물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주민등록증 , 여권, 운전면허증 등)

 

3. 보안카드 재발급 비용

재발급을 하실 때 추가로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무료입니다.

 

이상으로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방법과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