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대마 종자유 가격과 부작용 알아보세요

by 파랑닭 2021. 8. 8.
반응형

요즘 집에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고 자연스럽게 바깥의 활동이 줄어들면서 건강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신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 딱 맞는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바로 대마 종자유가 이런 상황에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도와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대마 종자유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마 종자유 캡슐 사진
대마 종자유

대마 종자유 효능

이름을 들으시면 어떻게 들리시나요? 생소하게 들리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고 대마? 내가 알고 있는 그 대마?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대마가 맞지만 대마는 그 껍질에서 환각증상을 유발하게 되지만 그 껍질을 제거하게 되면 완전히 안전한 다이어트 , 항염증, 노화방지 , 혈액 개선제로의 대마 종자유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대마 종자유 먹는 법

대마 종자유는 말 그대로 기름처럼 드실 수도 있는데 제일 많이 섭취하는 방법은 샐러드 위에 뿌려먹는 방법이 제일 대중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드시는게 번거로운 분들을 위해서 연질캡슐 형태로 섭취하시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렇게 먹는 것이 편할 것 같아 시켜보려고 합니다.

 

대마 종자유 가격

캐나다산 식용 압착 대마 종자유 180ml 의 경우 평균 2만 원 선인 것 같으며 캡슐의 경우 30 캡슐 기준으로 최저가 15,000원에서부터 다양하다고 합니다.

 

대마 종자유 부작용

우선 임산부나 모유수유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확한 임상 데이터가 없으니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다 섭취 시 설사를 하실 부작용이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라며 특히 혈행 개선 제 이 기 때문에 수술을 앞두고 계시는 분들은 지혈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대마 종자유 효능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