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쿠팡로켓와우해지 방법과 혜택 총정리

by 파랑닭 2021. 4. 16.
반응형

다들 쿠팡 로켓 배송 서비스를 한번 써보시다가 로켓 와우 회원을 가입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주문을 별로 하지 않으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월 자동 결제되는 금액이 낭비라고 생각되어서 쿠팡 로켓 와우 서비스를 해지하는 법을 찾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이 포스팅을 통해 한번에 알아봅시다.

 

 

목차

     

     

    로켓와우서비스 해지하는 법 썸네일
    로켓와우해지방법 썸네일

    로켓 와우 해지하는 법

    로켓 와우 서비스를 해지하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쿠팡 어플을 실행시키면 메인 화면의 하단 부분에 마이 쿠팡이 보이실 겁니다. 이 메뉴를 선택하신 뒤 첨부한 사진과 같이 3번째 항목에 로켓 와우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그 후 연결된 화면에서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리게 되면 해지하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사이트에서 해지하는 법 설명하는 이미지

    쿠팡 로켓 와우 해지하시기 전에 고려할 것

    로켓 와우 멤버십은 월 2,900원이며 신청 첫 달은 무료로 체험 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해지하시기 전에 이 로켓와우 멤버십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한번 제대로 확인 후 해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떤 분에게는 매월 낭비하는 금액일 수도 있지만 반대로 한 달 2,900원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는데 해지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말씀드립니다.

     

     

    로켓 와우의 혜택

    • 1. 로켓 와우 클럽의 멤버라면 총 주문금액이 19,800이 넘지 않아도 무료로 로켓 배송 서비스를 받을 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 혜택 하나만으로도 쿠팡 로켓 서비스를 해지하지 못하는 몸(?)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이를 기르다 보면 적은 금액의 물건이 자주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은근히 이 가격 맞추려고 굳이 필요 없는 물품까지 몇 개씩 주문한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필수 혜택입니다.

     

    • 2. 로켓 배송 상품 중에 내일 새벽 도착 보장이라는 정보가 표시된 상품들은 주문 후 다음 날 새벽에 바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오후 9시까지 주문 가능)

    • 3. 오늘 도착 보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제품은 오전 10시까지 주문하시게 되면 당일 저녁에 바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4. 로켓 프레시 서비스는 쿠팡이 직접 품질 관리하는 서비스로서 오전 10시까지 주문하시게 되면 당일 오후 6시 전에 도착하고 밤 12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새벽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로켓 와우 회원이라고 하셔도 15,000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가능합니다.

     

    • 5. 로켓 와우 회원은 카테고리 메뉴 안의 골드 박스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와우 할인가" 나 "로켓 와우 회원가"라는 정보가 붙은 상품을 한정시간 동안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박스 서비스 사용할 수 있는 곳 설명 이미지
    카테고리 선택 후 골드박스 메뉴 선택

     

    • 6. 로켓 배송으로 받은 상품을 30일 내에 무료반품 가능합니다. 단 로켓 프레시나 로켓 직구는 무료반품 서비스 포함 대상이 아닙니다.
    • 7. 로켓 와우 무료체험 신청일로부터 30일 동안 쿠페이 머니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물건을 주문하셨을 때 최대 5%의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캐시는 배송 완료 후 7일 뒤에 지급되며 적립 캐시는 6개월 이후엔 자동 소멸된다고 하니 아직 서비스를 사용 안 해보신 분은 한 달 무료로 체험을 하시면서 쿠페이 머니 적립 서비스까지 경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8. 저도 이건 처음 알았습니다. 와우 회원들은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쿠팡 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추가 비용 없이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TV 용이나 PC 버전은 아직 출시 전이지만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한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서비스 같은 경우에는 해지하는 방법도 간단하고 또 재가입도 편합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본인이 활용할 기회가 많지 않다 싶으시면 해지하셔도 되지만 한 달에 한두 번이라도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 생각하셔서 와우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